상단여백
HOME 통일 치안 이계성
민주당, 민노총 앞세운 총파업은 내란선동
이계성 | 승인 2022.11.28 19:34
민주당의 이재명 대장동, 이정근 청탁비리, 김의겸‧장경태 거짓말 4대 리스크
 
[이계성 새로운 한국을 위한 국민운동 공동대표] 민주당이 이재명 대장동, 이정근 청탁비리, 김의겸‧장경태 거짓말 4대 리스크의 4중고위기를 벗어나려고 민노총 앞세워 총파업을 시작했다. 우리경제가 고금리 고환율 고유가의 3고 파고 고속에서 파산 직전인데 이재명민주당이 경제를 볼모로 파업 내란을 선동하고 있다.
 
이재명 민주당은 이재명이 대장동 수렁에 빠져들어 구속위기에 몰리자 이를 덮으려고 수단 밥법을 가리지 않고 국회 다수 의석 이용 윤대통령 발목잡기로 무능한 대통령 만들어 조기 퇴진시키려고 온갖 거짓말로 국민을 선동해 왔다.
 
지난 7월 박홍근 원내대표를 시작으로 김민석·정청래·박찬대의원이 잇따라 '탄핵' 발언을 쏟아냈다 이재명 민주당은 윤 대통령이 헌법과 법률을 위반한 사실이 없는데도 '탄핵' 발언을 거침없이 쏟아 냈다.
 
윤 대통령이 추취하자 박홍근 원내대표를 시작으로 김민석·정청래·박찬대·이상민 의원이 잇따라 '탄핵'에 군불을 지피려는 발언을 쏟아 냈다
 
윤 통령 퇴진 촛불집회에 참석한 김용민 의원은 "윤석열 정부가 5년 임기를 채우지 못하게 하고 빨리 퇴진할 수만들어야 하지 않겠느냐"면서 “내년 여름 이후 가을 정도면 그런 분위기가 훨씬 가시화될 것"이라고 했다.
 
안민석 의원이 "김 의원은 서야 할 자리에 선 용기 있는 정치인" "국감이 끝나면 저도 광장으로 나가겠다"고 거들더니 안민석·김용민·강민정·유정주·양이원영·황운하 의원과 무소속 민형배의원이 촛불집회에 나가 대통령 퇴진을 외쳤다.
 
심지어 MBC 더탐사와 함께 김의겸 장경태 내세워 윤대통령 부부 외교활동에 거짓말을 만들어 올가미를 씌우려다 실패하자 윤대통령 한동훈 청담동술자리까지 조작하여 궁지로몰려다 들통이나 위기에 몰렸다.
 
심지어 이태원참사를 촛불 폭동 이용하려다 여론의 역풍을 맞자 민노총 내세워 총파업을 벌이고 있다. 민주당 이재명은 내란의 주범이다. 계엄령을 선포하고 주사파 민주당‧민노총‧전교조를 대청소 해야 할 때가 되었다.
 
문재인 망친 부동산정책 죄 없는 국민에게 종합부동산세 폭탄
 
주택·토지 소유자 130만명에게 총 7조5000억원의 종합부동산세 폭탄이 터졌다. 주택 종부세는 122만명으로, 전체 주택 소유자의 8.1%에 달한다. 집값이 급락해 공시 가격 밑으로 내려간 지역도 수두룩한데 종부세 납부자는 작년보다 31%(29만명)나 늘어났다. 집값이 고점이었던 작년 기준으로 세금을 매겼기 때문이다. 이런 불합리 때문에 정부가 종부세 관련 법 개정안을 냈지만 국회를 장악한 민주당이 거부했다.
 
문재인이 공시 가격과 세율 등을 한꺼번에 올리면서 5년 사이 대상자가 4배 늘었고, 세금 납부액은 10배나 불어났다.
 
1주택자인데 종부세를 내는 사람도 22만명에 달해 5년 전의 6배다. 문재인의 국민 수탈은 공산혁명 위한 가진자의 재산 강탈정책 때문이었다. 문재인 도둑질한 재산부터 몰수법을 만들어 환수해야 한다.
 
집 한 채 가진 사람의 종부세 부담을 덜어주려 윤정부가 과세기준을 11억원에서 14억원으로 올리는 법안을 제출했지만 민주당이 거부했다.
 

문재인 망친 부동산정책 죄 없는 국민에게 종합부동산세 폭탄

문재인 420조 빚내 나눠먹고 국민130만 7.5조 종합부동산세 폭탄

문재인 공시가 세율 한꺼번에 올려 대상자가 4배 늘었고세금 납부액 10
1주택자인데 종부세를 내는 사람도 22만명에 달해 5년 전의 6

윤정부가 과세기준을 11억원서 14억원으로 하는 법안을 민주당이 거부

종부세·재산세 부과액은 GDP 대비 3.98%, OECD 회원국 중 셋째로 높아조세재정연구원 조사에 따르면 국민 66%가 부동산 관련 세금이 높다 생각

감세한다던 민주당이 대선 끝나자 입장 뒤집고 122만명에게 종부세 폭탄

집 값이 떨어졌는데 세금이 오르는 나라는 문재인 이재명 민주당 정책실패

 
문재인 이재명 민주당은 국민 수탈 공산혁명세력
 
민주당은 지난 대선 때는 종부세 완화를 공약으로 내걸었으면서도 대선에 지자 법 개정안에 대해 “부자 감세”라며 거부하고 있다. 그 결과 1주택자 10만명이 종합부동산세를 물게 됐다.
 
2020년 기준 거래세와 보유세(종부세·재산세) 부과액은 GDP 대비 3.98%로, OECD 회원국 가운데 셋째로 높다. OECD 평균(1.86%)의 2배가 넘는다.
 
조세재정연구원 조사에 따르면 국민 66%가 부동산 관련 세금이 높다고 생각한다. 종부세 완화에 공감한다는 응답이 57%다. 선거 때는 부동산 세제를 개선하겠다던 민주당이 선거 끝난 뒤 입장을 뒤집고 122만명에게 종부세 폭탄을 던졌다.
 
집 값이 떨어졌는데 세금이 오르는 나라는 문재인 이재명 민주당 나라밖에 없다. 세금이 아니라 국민에 대한 횡포요 폭탄이다. 세금폭탄 저주를 받고 이재명 민주당이 등 돌린 민심에 자멸해가고 있다. 국민들을 속이고 농락한 민주당이 이재명 폭탄을 않고 자살해가고 있다. 2022.11.28
 
관련기사
 
[사설] 집값 급락에도 종부세 급증, 거대 야당이 밀어붙인 부조리
[사설] 민주당의 ‘윤 대통령 탄핵’ 위협, 오만하고 무책임한 정치 공세
안민석 등 야 의원 7명 촛불집회 참석 … “윤석열 퇴진” 촉구도
이재명·이정근·김의겸까지… ‘리스크 삼중고’에 민주 ‘사면초가’
애국심은 경멸하면서 ‘대한민국’은 이용해 먹는 사람들
홍준표 “일 못하게 해놓고 정권 심판론? 곧 野 심판론 나올 것”
‘재명 수사’ 진영 대결… 여야 콘크리트 지지층 깨질 변수는
빈곤층과 사진 찍으면 포르노? 정치 싸움에 어린이 이용 말라


푸른한국닷컴, BLUKOREADOT

이계성  lgs1941@naver.com

<저작권자 © 푸른한국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계성의 다른기사 보기
icon최근 이슈기사
고체연료 추진 우주발사체 시험발사 성공고체연료 추진 우주발사체 시험발사 성공
군, 고체연료 추진 우주발사체 시험발사 성공…민간위성 탑재군, 고체연료 추진 우주발사체 시험발사 성공…민간위성 탑재
윤석열 대통령, 기획재정부 등 6개 부처 개각 단행윤석열 대통령, 기획재정부 등 6개 부처 개각 단행
김용 구속은 이재명 구속 예고편김용 구속은 이재명 구속 예고편
icon가장 많이 본 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성북구 동소문동 2가 247 3층  |  TEL : 02-734-4530(代)  |  FAX : 02-734-8530  |  긴급연락처: 010-2755-6850
제호 : 푸른한국닷컴  |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 01298  |  창간일 : 2010. 07. 20  |  발행·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전영준  |  마케팅이사 : 김혁(010-3928-6913)
Copyright © 2010-2023 푸른한국닷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ugsum@nate.com.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