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통일 치안
윤 대통령! 문재인‧이재명 처벌해야 나라도 본인도 살길
이계성 | 승인 2022.08.12 17:34
윤대통령은 3개월동한 큰일을 해냈다.
청와대 개방, 미국과 안보동맹 강화, 원전 정상화, 나토회의 참석 폴란드에 방산무기 20조 수주,
한일 관개개선 민노총 불법파업 해결
윤 대통령 큰 업적이 언론 편파보도 이준석과 국민의힘에 권력 투쟁에 덮혀
윤 대통령 지지율 추락이 인사 때문이라는데 문재인보다 백배 공정 인사
윤 대통령 인사문제는 전문가 기용 애국의식 국가의식 투쟁의지 부족한 인사

윤 대통령은 팬덤 없이 외로운 투쟁

[이계성 새로운 한국을 위한 국민운동 공동대표] 주사파들에 포위된 윤대통령 취임때부터 빨간불이 켜졌다. 윤대통령은 3개월동한 큰일을 해냈다. 청와대 개방, 미국과 안보동맹 강화, 원전 정상화, 나토회의 참석 폴란드에 방산무기 20조 수주, 한일 관개개선 민노총 불법파업 해결 등등 문재인이 망쳐 놓은 외교 안보 경제에 숨통을 트였다. 그런데 민노총이 장악한 언론노조가 윤대통령 잘한일은 감추고 가집 기사들만 침소봉대하여 윤대통령 지지율을 끌어내렸다.

윤대통령 지지율 추락은 인사 때문이라고 하는데 문재인보다 열배 백배 인사는 공정했다. 그런데 문제는 전문가 중심 기용으로 애국의식 국가의식이 부족한 무색무취 인사라 주사파와 싸울 의지가 없는 인사들인 것이 문제다.

주사파민주당 말 한마디에 대통령실 정부장관들이 대통령 뒤에 숨고 있는 모습이다.

여기에 백해무익한 이준석과 국민의힘이 계속 발목을 잡으면서 지지율이 추락한 것이다. 윤대통령은 이준석도 쳐 내고 윤핵관도 쳐내고 공정한 인사로 윤대통령을 뒷받침할 강력한 당대표를 선출 해야 한다.

윤 대통령은 문재인 대깨문, 이재명 개딸 같은 팬덤이 없다. 지금부터라도 광화문 태극기 세력을 팬덤으로 활용 강력한 지지기반을 구축해야 윤대통령이 주사파들로부터 살아남을 수 있다.

대통령실 인사 주사파와 목숨 걸고 싸울 투사로 물갈이 해야

이준석의 내부총질과 징계, 윤핵관 권력 투쟁, 무능한 교육부장관,경찰난이 신뢰를 잃었다. 윤대통령은 좌고우면 하지 말고 검란 주모자 총경 96명은 파면하고 대통령실 투사로 인적쇄신하고 태극기세력을 팬덤으로 끌어들여 야 주사파민주당 공격을 막을 수 있다

윤대통령은 문재인 부정부패 비리로 구속하면 주사파들 촛불을 들겠지만 보수를 결집시켜 대선 때 지지한 48% 지지는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윤대통령 지지율이 추락하는 것은 보수층의 이탈 때문이다. 주사파 처결하라고 대통령 당선시켜 놓으니 대통합 외치며 광주폭동 5.18과 제주4.3을 민주화운동으로 규정하면서 보수층이 이탈하기 시작했다. 또 보수애국세력을 외면한 인사에 보수층은 또 한 번 이탈했다. 결국 윤대통령은 집토끼를 쫓아내고 산토끼잡으려다 둘다 놓친 것이다.

윤대통령 지지율이 24%까지 추락하자 민주당 대변인은 촛불을 들 때가 왔다고 했다.

펠로시 의장 방한은 중국 북한 견제를 위해한 방문이였다. 안보를 최우선으로 하는 윤대통령은 참모들이 무슨 말을 해도 중국 눈치보지 말고 만났어야 했다.

취임사에서 ‘자유’를 35번이나 외친 윤대통령이 중국을 의식해 친한파 펠로시 하원의장을 냉대한 것은 큰 외교적 손실이다 “문재인 향해 ‘친중 굴종외교’라던 윤대통령 주사파민주당 비판을 피할 길이 없다.
 
이명박 박근혜 대통령 구속을 타산지석으로 삼아야

국민들이 윤석열을 대통령으로 뽑은 것은 밀어붙이는 뚝심과 공정과 상식을 벗어나지 않는 정신이어었다.

윤대통령 그 뚝심 공정 상식이 투쟁 의지가 없고 나약한 대통령실 참모들 안 됩니다라는 말에 발목잡혀 뺄셈 정치만 계속하고 있다

원칙 없는 신중함은 비굴함이다. 21세기 4차 산업혁명시대 우유부단 살면 공멸한다.

총체적 난국을 어떻게 타개할 방법은 국민 모두가 알고 있다. 먼저 대통령이 칼을 빼들고 주사파척결에 목숨걸고 앞장서야 한다. 윤대통령이 뒤로 숨으면 주사파에 금년 안에 잡혀 먹힌다.

주사파민주당은 탄핵을 들고 나왔고 주사파 좌익들은 원탁회의통해 9월에 윤대통령을 촛불로 밀어내기로 합의가 되었다고 한다.

이석기 동부연합, 한총련‧남총련 살인주사파, 민노총 주사파, 전교조 주사파가 하나가 되어 이재명을 주사파민주당 대표로 밀고 있다. 이재명이 주사파 민주당 대표가 되면 주사파들이 풍부한 자금력으로 밀어붙이면 윤대통령은 살아남을 길이 없다

윤대통령은 살기 위해 목숨 걸고 주사파 대청소위해 선제공격을 해야 하다, 태극기 애국세력을 팬덤으로 활용해 목숨 건 방어를 해야 주사파민주당 초불폭동을 막아낼 수 있다.

윤대통령게는 마지막 기회다. 기회를 놓치고 통탄해봐야 소용이 없다. 흘러간 물은 되돌릴 수 없다. 윤대통령은 주사파에 당한 이명박 박근혜 대통령 을 타산지석으로 삼아야 한다 2022.8.12

관련기사

[朝鮮칼럼 The Column] 대통령부터 혁신하라
북한 김여정 '코로나 한국 책임, 강력 보복'... 갑자기 왜?
"우리나라 국민 10명 중 6명, 남남갈등 심각하다고 생각"
국민 59% "문재인 정부 5년차 갈등 심화"… 세대·남녀
이재명 "개딸 현상, 세계사적 의미있는 새 정치 행태" 자평
野, 尹대통령 직격…“다시 촛불 들어야 하나”
“또 한번 불행한 탄핵의 역사” 말한 野 김민석…與 “민주당스럽다”
박홍근, 윤석열 정부 인사 직격···박근혜 탄핵 언급 -
취임 81일 만에 윤 대통령 지지율 20%대‥"경찰국, 내부총질 ...
윤 대통령 지지율 24%까지 추락…보수층도 싸늘해졌다
"늘 뒤에서 조롱하고 발목" 이준석·윤핵관 계속되는 갈등
검찰 칼끝 '문재인·이재명' 겨냥하나… 강도높은 '사정정국' 열린다 
“기획된 정치보복” 민주당, 문 정부·이재명 검찰수사 비판 - 


푸른한국닷컴, BLUKOREADOT

이계성  lgs1941@naver.com

<저작권자 © 푸른한국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계성의 다른기사 보기
icon최근 이슈기사
대우조선해양, 한화그룹에 매각대우조선해양, 한화그룹에 매각
가을로 물드는 감나무와 은행나무가을로 물드는 감나무와 은행나무
한미연합해상훈련 참가하는 레이건호한미연합해상훈련 참가하는 레이건호
尹, 비속어 논란에 尹, 비속어 논란에 "사실 다른 보도로 동맹훼손…진상 밝혀져야"
icon가장 많이 본 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성북구 동소문동 2가 247 3층  |  TEL : 02-734-4530(代)  |  FAX : 02-734-8530  |  긴급연락처: 010-2755-6850
제호 : 푸른한국닷컴  |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 01298  |  창간일 : 2010. 07. 20  |  발행·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전영준  |  마케팅이사 : 김혁(010-3928-6913)
Copyright © 2010-2022 푸른한국닷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ugsum@nate.com.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