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통일 안보 이계성
“거친 파도가 유능한 사공을 만든다” 윤대통령 심기일전 선제공격하라
이계성 | 승인 2022.08.07 19:47
 
대한민국 외부 주적은 김정은이고 내부주적은 주사파 공산혁명 세력
밖은 주적 김정은에 의해 준 전시상태 안은 주사파에 의해 준 내란 상태
국민들이 윤대통령을 대통령으로 선출한 것은 주사파적결하라는 명령
 
추잡하고 파렴치한 주사파
 
[이계성 새로운 한국을 위한 국민운동 공동대표] 주사파는 하는 언행이 추잡하고 더럽고도 치사하고 파렴치하고 뻔뻔하고 거짓말에 능한 것이 공통점이다. 문재인은 5년 동안 자기 패거리 알박기로 일관해 왔다. 그런데 주사파 민주당이 윤대통령 집무실 9급 행정관에 먼 인척을 기용했다고 미쳐 발광을 치고 있고 주사파가 장악한 언론들은 나발을 연속 불어대 윤대통령을 궁지로 몰고 있다.
 
김정숙 옷 심부름하던 프랑스국적 양해일의 딸은 청와대 행정관이었고 막말 거짓말 방송 대명사 김어준 처남 인태연은 청와대 비서관. 친구들과 여중생을 성을 공유해 먹었다는 탁현민은 의전 비서관. 마약 밀수한 자기 아들은 잘 못한 거 없다고 외치던 유시민 누나 유시춘은 EBS사장으로 임명했다.
 
문재인 팬덤들 공공기관 알박기 낙하산 인사 전수조사 결과
 
문재인 선거캠프 측근 조해주는 중앙선관위 상임위원. 문재인 팬카페 회장 박모씨는 코레일 이사. 문재인 팬클럽 운영하던 국밥집 사장은 국립공원공단 이사장. 문재인 동생친구 박두선 대우조선해양 사장. 문재인과 친한 동네 약국주인 류영진은 식약처장. 문재인 측근 동네 병원의사 정기현은 국립의료원장이 되었다.
 
히로뽕 복용했던 건달은 청와대 행정관. 문재인 군대절친 선임 노창남은 공무원연금공단이 운영하는 골프장 사장. 문재인 경남중 동기 텐트 지지대 공장하던 김국진은 한국화섬협회 회장. 해양에 대해 쥐뿔도 모르는 문재인 경남고 동기 황호선은 한국해양진흥공사 사장. 등 1722명의 알박기 낙하산 인사를 했다
 
문재인 선대본 부본부장 오영식 낙하산 타고 코레일 사장했다가 사고치고 짤렸고. 코레일과 5대 자회사 임원 무려 35%인 13명이 문재인의 비전문가 낙하산 인사, 경희대 후배 고민정은 청와대 대변인으로, 24살의 박성현을 청년 대변인 1급으로 임명했다.
 
이재명은 한술 더 떠 사무실 사무장 정진은을 정책실장에 임명 성남시장, 경기 지사 때 2인자 권력을 쥐어 주었고, 유동규는 도개공 사장보다 힘쎈 본부장. 깡패 전과자 백종선은 수행비서관. 문자폭탄 전과자 김현지는 경기도청 비서관. 법카횡령과 초밥심부름 총책 배소현은 5급 사무관. 이재명 단식 쇼할때 수발들던 마술사 신승은은 주무관을 거쳐 코나아이 이사가 되었다.
 
이런 온갖 채용비리 백화점 민주당 주사파들이 윤대통령실 별정직까지 채용시험으로 뽑으라고 한다. 문재인이 후배라고 특채한 대변인출신 고민정은 용산 대통령실 청사 앞서 9급 공무원 특채 반대 1인 시위를 하고 있다. 철면피의 표본 민주당 주사파에 고민정을 비롯해 처럼회 최강욱 김남국 이수진 김용민 황운하 민형배 양이원형등이 있다.
 
대통령실 특채는 관례
 
대통령실 직원 채용은 특채하는 것이 관례였다. 정치철학을 공유하는 인물중에 특채하기 때문에 측근 관련자일 수도 있다. 그러나 비전문가인 측근을 500여명을 청와대에 무차별로 낙하산 인사를 한 대통령은 문재인밖에 없었다. 그리고 문재인은 임기말이 되자 그 절반 인원을 윤대통령에게 받으라며 떼를 쓰기도 했다.
 
이재명은 한술 더떠 별정직 임명하고 자기부인 김혜경 비서 로일하게 만들어놓고 경기도 법인카드 마음대로 썼다. 이들은 경기도 5개과 법인카드를 가지고 초밥 심부름에서부터 법인카드로 이재명 집 살림살이를 해왔다. 경찰 조사가 진행되자 먼저 김혜경 카드로 물건 사고 경기도 법인카드로 바꿔치기한 담당자가 자살을 했다. 이재명 법죄수사와 관련해 유한기 김문기 이병철에 이어 4번 째다
 
선량한 가장 4명 자살시킨 이재명이 야당 대표라니 기가 막혀
 
윤 대통령실 별정직 9급 특별채용에 주사파 민주당이 선전선동 하는 것은 가소로울 뿐이다.
국회 169석 의석을 가진 제1야당이 거짓말로 국민을 속이는 것은 국격을 떨어뜨리는 후안무치한 궤변이다.
 
문재인은 자신의 측근들과 사무실 직원 수십명을 청와대에 특채를 했고 수십명을 공천하여 국회의원 뺏지까지 달아주었다.
 
이런 주사파 민주당 거짓말에 속아 부화뇌동 하는 국민들은 이들의 거짓 선동에 더이상 사기당하지 않도록 간곡한 당부한다.
 
주사파 민주당은 윤대통령 조기 탄핵을 아주 사소한 것까지 생트집을 잡아 선동하고 있다. 이들의 거짓선동에 속아 부하뇌동하면 공범이 되고 대한민국을 망치는 역적이 된다.
 
주사파 민주당 거짓말을 진실이라고 떠들어대는 좌익 언론 편파보도에 속는 멍청한 국민들 각성을 촉구한다. 주사파 민주당이 콩으로 메주를 쑨다고 해도 믿었서는 안 된다. 문재인 이재명에 속고도 그들 말을 믿는 국민은 반역자다.
 
이들의 거짓말은 김대업 병풍사기 조작사건, 광우병 폭동사건, 나경원 의원의 1억뷰티샾, 윤지오 허위사실 유포와 세월호 덤터기 씌우기, 최서원의 태블릿 조작으로 박대통령 사기 불법탄핵 등등 너무 많아 일일이 언급하기 힘들다.
 
주사파 민주당 거짓말에 선동을 추종하는 자들과, 속는 국민들과 속는 줄 알면서도 방관하는 자들 때문에 대한민국이 망해가고 있다.
 
한번 사기 당하면 사기친 사람이 나쁘지만 두번 당하면 어리석은 것이며,세번 당하면 공범이다.
 
주사파 민주당이 국민들 향해 던지는 범이요 범하는 양치기 소년 목소리를 사실로 믿는 국민들이 정신 차려야 나라가 산다.
 
관련기사
 
인간이기를 포기한 개만도 못한 문주사파 괴뢰도당들
문재인과 공산주의자의 11가지 공통점! -
관련 경력 없는데도 공공기관 임원으로 임명된 문재인 팬카페 운영자
'문재인 팬카페' 리더가 코레일유통 비상임이사로 임명된 까닭
"'문팬' 리더가 왜?"…文정부 공공기관 낙하산 전수 조사 해보니
대우조선해양 박두선 대표이사 선임, 왜 '알박기 인사' 논란되나
25세 박성민 靑 1급 비서관에 '공부의신' 강성태 쓴소리
'처럼회' 이수진·양이원영 최고위원 탈락… 당내 “팬덤정치 견제 ...
`김혜경 법카 의혹` 조사받은 40대 사망…극단 선택 추정
 이재명 의혹' 관련자 4번째 숨져…유사 사건 반복에 파장 확산
[Law談스페셜]수상한 7조 '대북송금설'까지 나왔다…국정원도 내사, 무슨 일
박지원 문재인, "4억5000만달러 불법 대북송금으로 왜 감옥에 ..


푸른한국닷컴, BLUKOREADOT

이계성  lgs1941@naver.com

<저작권자 © 푸른한국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계성의 다른기사 보기
icon최근 이슈기사
대우조선해양, 한화그룹에 매각대우조선해양, 한화그룹에 매각
가을로 물드는 감나무와 은행나무가을로 물드는 감나무와 은행나무
한미연합해상훈련 참가하는 레이건호한미연합해상훈련 참가하는 레이건호
尹, 비속어 논란에 尹, 비속어 논란에 "사실 다른 보도로 동맹훼손…진상 밝혀져야"
icon가장 많이 본 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성북구 동소문동 2가 247 3층  |  TEL : 02-734-4530(代)  |  FAX : 02-734-8530  |  긴급연락처: 010-2755-6850
제호 : 푸른한국닷컴  |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 01298  |  창간일 : 2010. 07. 20  |  발행·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전영준  |  마케팅이사 : 김혁(010-3928-6913)
Copyright © 2010-2022 푸른한국닷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ugsum@nate.com.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