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법치 선거
박근혜 전 대표, 서울시장 보궐선거에 동작 그만!
박수덕 | 승인 2011.08.28 05:02

[박수덕 리얼콘 칼럼니스트]

역풍이 세차게 몰아치고 있다.

지나가는 소나기 수준의 역풍이 아니라 보수층에서 "박근혜 아웃"을 외치니 친박이 급하긴 급한 모양이다.

후보도 결정되기 전에 후보가 요청하기도 전에 참 별꼴이다. 친박 핵심관계자의 말이 "서울시장 재보선에 박근혜가 자당 후보를 지원할 수 있다. 단 조건부 지원" 그 조건부를 보면 재보선에서 '복지논쟁'을 배제시키자는 것이다.

여기서 투표 전 박근혜의 말을 되새겨보자 "서울시민이 알아서"다. 이 말과 조건부를 같이 두고 생각해보면 박근혜의 정체성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대목이다.

친이-친박간의 앙금도 이유지만 이념적으로 좌파이기 때문에 오세훈의 무상급식 찬반투표를 외면했던 것이다.

결론은 박근혜의 복지 구상을 오세훈 시장이 훼손시켰기 때문이다. 여기에 박근혜의 정체성이 드러난다.

좌빨들에게 오세훈 시장이 물어뜯기고 있을 때 도우기는 커녕 욕하며 뒷짐 지고 구경만 한 친박과 박근혜가 무슨 자격으로, 무슨 심보로 돕겠다고 자청하는가?

이는 오세훈을 두 번 공격하는 것이고 두 번 우롱하는 것이다. 투표에 참여한 서울시민을 두 번 우롱하는 것이기도 하다.

친박들의 오만방자함이 하늘을 찌른다. 친박이 돕겠다 하면 "고맙습니다. 역시 선거의 여왕 박근혜"라 환영받을 줄 알았단 말이냐?

박근혜가 좌빨과 협동한 것이 이번이 처음인가? 세종시, 광우병 촛불난동, 미디어법, 용산사태 등 보수에게 비수를 꽂은 게 셀 수없이 많다.

꼴 보기 싫은 박근혜의 기회주의 이제 동작 그만!

한나라당이 벼룩만한 낯짝이라도 있다면 재보선 공천권을 오세훈 전 시장에게 주어야한다. 근데 홍준표 대표의 말꼬라 지를 보니 벼룩만한 낯짝도 없는 것 같다.

혼자 싸운 오세훈 시장에게 따뜻하게 위로는 못해줄망정 홍준표가 "오세훈이 재보선 선거유세도 못하게 하겠다" 오시장이 재보선 근처에도 못 오게 하겠단 말인가?

오히려 오 시장에게 도와 달라 애원해야할 처지인데 졸장부이며 더러운 정치판이다. 무상급식 찬반투표에 참여하여 소중한 한표를 행사한 시민들을 능멸한 것이다.

나경원의원이 유력후보로 거론되는데 나 의원에게 한마디 하자!

나의원이 시장에 뜻이 있다면 당 지도부와 상의하기 전 오세훈 시장을 가장 먼저 만나야하며 25.7%에 해당되는 시민의 뜻을 먼저 물어야하고 만약 오세훈 시장이 염두해 둔 사람이 있다면 나경원의원은 한발 물러나야 한다.

결론이 나면 오세훈과 함께 선거를 치러야 한다. 오세훈 시장과 함께 선거를 치뤄야 한다는 말은 오세훈 시장이 좌빨과 싸운 명분과 나경원 의원의 출마의 명분이 같아야 한다는 것이다.

오세훈의 명분과 박근혜의 꼼수는 하늘과 땅차이기에 박근혜 에게 손을 내밀면 그 순간 나의원의 정치생명도 끝임을 명심해야 한다.

나경원 의원! 이렇게 할 자신 있는가.

구질구질하게 누구처럼 눈치 보며 표 계산하느라 자판만 때 일거면 시작을 말아야한다.

이 세력을 심판할 적임자는 누굴까. 분명 한나라당 사람들은 아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박세일 한반도선진화재단 이사장뿐이다.

한나라당 의원이었고 친박이었다. 박근혜의 인간됨과 그릇이 아님을 보고 의원직을 과감히 버린 사람이다.

이 정도의 소신과 배짱이면 대한민국을 바로잡을 수 있다고 본다. 박세일 이사장이 시장 직에 뜻이 있는지 모르지만 일단 오세훈 시장에게 맡겨보자.

 


푸른한국닷컴, BLUKOREADOT

박수덕  news1@bluekoreadot.com

<저작권자 © 푸른한국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수덕의 다른기사 보기
icon최근 이슈기사
고체연료 추진 우주발사체 시험발사 성공고체연료 추진 우주발사체 시험발사 성공
군, 고체연료 추진 우주발사체 시험발사 성공…민간위성 탑재군, 고체연료 추진 우주발사체 시험발사 성공…민간위성 탑재
윤석열 대통령, 기획재정부 등 6개 부처 개각 단행윤석열 대통령, 기획재정부 등 6개 부처 개각 단행
김용 구속은 이재명 구속 예고편김용 구속은 이재명 구속 예고편
icon가장 많이 본 기사
기사 댓글 2
  • 으이그~ 2011-08-28 14:02:55

    오세훈이 찾아 선거 운동 같이 하라고??? 헐~   삭제

    • 멍멍이 2011-08-28 13:40:09

      박전대표가 나서겠다는것이 아니고 치니犬들이 도와달라고 아수성이란다..
      허구헌날 박대표를 씹는재미로 사는 너같은 인간이 보수라고 하니 ㅉㅉㅉ...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성북구 동소문동 2가 247 3층  |  TEL : 02-734-4530(代)  |  FAX : 02-734-8530  |  긴급연락처: 010-2755-6850
      제호 : 푸른한국닷컴  |  등록번호 : 서울특별시 아 01298  |  창간일 : 2010. 07. 20  |  발행·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 전영준  |  마케팅이사 : 김혁(010-3928-6913)
      Copyright © 2010-2023 푸른한국닷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ugsum@nate.com.
      Back to Top